시사

시사 > 전체기사

화제의 판두라틴, ㈜뉴트리(NEWTREE) 판도라 핑거루트 600 다이어트 신제품 출시


뮤지컬 디바, 홍지민의 다이어트 성공 비결이 ‘핑거루트’로 알려지면서 그에 대한 관심이 매우 뜨거워지고 있다. 그녀는 출산 4개월 만에 29㎏을 완벽하게 감량하면서 누리꾼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큰 응원을 받았다.

이러한 가운데 홍지민이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은 제품으로 알려진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의 신제품이 출시되어 관심이 쏠리고 잇다.

다이어트 & 이너뷰티 전문기업 ㈜뉴트리(NEWTREE)가 선보인 새로운 신제품은 바로 오직 판두라틴(핑거루트추출분말) 소재만 담은 ‘판도라 핑거루트 600 다이어트’다.

㈜뉴트리(NEWTREE)의 다이어트 핵심소재인 ‘판두라틴’은 천연 식물유래 원료로 동남아시아에서 자생하는 생강과 식물인 핑거루트(fingerroot, 학명 : Boesenbergia pandurata)에서 추출한 소재이다. 핑거루트 추출분말을 632%나 농축하여 복합기능성 개별인정형 소재로 만들었고, 체지방감소와 피부 기능 개선의 복합기능으로 국내 최초 식약처 인증을 받았다.

또한 해당 소재는 2017년 IR52 장영실상의 수상의 영광을 받았으며, 이 핵심 기술에 대해 국내는 물론 미국, 일본, 유럽을 비롯한 총 5개국에서 8개의 특허를 받으며 각국에서 인정을 받은 바 있다.

체중과 체지방 감량은 물론 피부의 수분, 탄력, 보습을 지켜주고 피부 주름은 감소시켜주는 복합 기능으로 업계와 소비자들에게 혁신적인 제품으로 그 가치를 높게 평가 받아온 판두라틴 소재만 담은 ‘판도라 핑거루트 600 다이어트’가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가 된 것이다.

해당 제품에 대해 뉴트리 관계자는 “반복되는 다이어트와 실패로 인해 그 동안 지쳐있던 소비자들을 위해, 가장 절대적인 다이어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가장 자신 있는 독자 다이어트 소재, ‘판두라틴’ 하나만을 담은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해당 소재와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판도라 핑거루트 600 다이어트’는 5월 2일부터 판매가 시작되며 오직 뉴트리몰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