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 끝장 고급 개정판 교재, 온라인 서점 '트리플 크라운' 달성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최근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교재의 개정판을 출시한 가운데, 9일 기준 인기 온라인 서점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에서 일판매량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 트리플 크라운을 기록했다.
에듀윌 제공.

이는 각 온라인 서점별 수험서, 자격증 카테고리에서 일판매량을 기준으로 집계되는 수치로,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는 13만권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는 등 꾸준히 베스트셀러를 유지 중이다.

‘2주끝장’ 교재의 인기 요인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2주에 독파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초단기 합격전략 교재라는 점이다. 또한, 최근 개정판을 출간해 가장 최신의 시험인 제38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를 수록한 교재라는 점도 인기요인으로 꼽힌다.

해당 도서는 이외에도 72가지 주제의 핵심키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흐름 잡는 키워드 연표'를 무료 제공하며, 2주끝장 교재와 연계된 한국사 끝장스쿨 14강 압축팩과 최종점검이 가능한 파이널 실전 모의고사 등도 선보이고 있다.

교재 개발에 참여한 에듀윌 출판개발팀 김선우 연구원은 “여러 이유로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 응시하는 많은 수험생들이 최신 경향을 잘 살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가장 최근 기출까지 업데이트하는 과정을 거쳤다”면서 “이번 개정으로 단기간 철저한 대비가 가능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토익과 함께 취준생들이 많이 준비하는 시험 중 하나다. 공무원 경력경쟁채용 시험에서 가산점을 받고 있으며, 일부 공기업 및 사기업의 사원 채용이나 승진 시 일부 반영이 되기 때문이다. 금일 제39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원서접수가 마감될 예정이다.

이은철 기자 dldms878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