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티저 영상_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

방탄소년단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7일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방탄소년단 정규 3집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LOVE YOURSELF 轉 Tear) 타이틀 곡 ‘페이크 러브(FAKE LOVE)’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두 번째 티저 영상은 첫 번째 티저 영상과 연결되는 스토리가 나온다. 첫 번째 티저는 낡은 마술 가게를 배경으로 시작된다. 신비로운 가게에 멤버들은 초코바, 사진, 거울 조각 등 자신이 소중히 여기는 물건을 가져간다. 멤버들은 각자의 물건을 다른 물건들과 교환한다. 슈가(민윤기)는 사탕, RM(김남준)은 머리끈, 제이홉(정호석)은 케이크, 지민(박지민)은 우산, 뷔(김태형)은 가방을 받는다.

이후 정국(진정국)이 가게로 들어오자 가게 주인은 정국에게 마법의 열쇠를 준다. 이후 진(김석진)은 주인과 비밀스러운 대화를 나누며 영상은 끝을 맺는다.

두 번째 티저영상에서는 진이 슬픈 표정으로 문을 닫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정국은 문이 닫히는 모습을 안에서 보게 된다. 팬들은 두 티저 영상을 토대로 갖가지 추측을 내놓고 있다. “진이 멤버들을 위해 과거를 되돌린 것 같다” 등의 의견이 주를 이뤘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8일 정규 3집 앨범을 발매한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후 6시 전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박재현 인턴기자


더 보기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