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슬릭프로젝트, 룩인바디와 함께 체성분 측정 및 데이터 분석 통한 다이어트 제공


온라인/오프라인 병합 건강 및 몸매관리 전문 업체인 슬릭프로젝트가 정확하고 효과적인 식단 및 운동 가이던스 제공을 위해 ㈜룩인바디(이하 룩인바디)와 MOU를 맺었다.

2017년 1월에 테스트 수업을 시작으로 론칭한 슬릭프로젝트는 전국민의 운동습관화를 통한 유지가능 다이어트를 목표로 서울 및 경기, 부산 총 15지점에서 진행되고 있는 신개념 대한민국 건강관리 트렌드 리딩 업체다.

운동능력 및 체성분 테스트, 개인 맞춤 식단 및 운동 가이던스, 오프라인 그룹 수업, 평일 러닝 모임 및 이벤트 수업, 신개념 운동회, 전문가의 개인별 맞춤 코칭을 통해 서울, 부산, 수원에서 약 4000명이 넘는 인원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성공시키며 새로운 건강 관리 문화를 만들어내고 있다.

슬릭프로젝트 관계자에 따르면 룩인바디와의 MOU를 통해 프로그램 내용 중 개인맞춤 가이던스와 평일 온라인관리를 더욱 정교하게 개발할 수 있다.

슬릭프로젝트는 단순히 몸무게와 체지방, 근육량에 대한 해석과 덜 먹고, 운동량을 늘려서 하는 다이어트가 아닌 개개인에게 맞는 체성분 측정과 데이터를 통한 체성분과 식습관 분석, 5주 트렌드 데이터 분석을 통한 예측치와 이에 최적화된 알고리즘이 적용된 식단과 운동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하고자 한다.

룩인바디는 대한민국 대표 체성분분석기 기업인 ㈜인바디에서 소프트웨어 팀이 최초로 분사한 체성분측정기 관련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자신의 몸이 ‘얼마나 건강하지’를 확인하는 것을 넘어 ‘얼마나 건강하게 변하고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는 데이터 기반 서비스에 특화돼 있다.

슬릭프로젝트는 잘못 정착된 다이어트 정보와 문화를 개선하고자 정확한 정보와 데이터 및 IT기반 기술력을 융합시켜 고객들이 똑똑하게 다이어트 및 건강관리를 습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이와 함께 재미있고 트렌디한 다양한 프로그램 기획을 통해 ‘고객들은 운동에 재미만 붙이면, 개인별로 최적화된 다이어트 플랜은 우리가 책임지겠다’는 슬로건을 이뤄내겠다고 밝혔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