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에버홈, 배우 이보영과 에버홈글라스텐 TV광고 제작

에버홈, 배우 이보영과 에버홈글라스텐 TV광고 제작 기사의 사진
에버홈이 배우 이보영을 모델로 발탁하고 ‘에버홈글라스텐’TV광고(CF)를 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TV광고는 “매일 다른 요리 매일, 다른 즐거움, 에브리데이 에버홈”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에버홈글라스텐, 에버홈BBQ직화그릴 그리고 6월초 런칭 예정인 에버홈 로스터그릴 화돔으로 모델 이보영의 배우, 엄마, 그리고 나를 위한 즐거운 요리를 일주일간의 테마로 제작했다.

에버홈은 이보영의 톱스타의 이미지뿐만 아닌 주부로서의 모습, 깐깐하면서도 따뜻한 엄마의 이미지가 에버홈의 브랜드 이미지 및 제품과 잘 맞아 전속 모델을 계약했다고 전했다.

㈜에버홈 이대훈 대표는 2017년 수상한 브랜드 3관왕(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한국소비자평가1위)을 통해 자사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 우수성을 입증했다. 이에 고객의 호응에 보답하고, 브랜드 제품으로서 가치를 더하기 위해 배우 이보영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6월1일 TV광고를 시작으로 소비자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기획해 나갈 예정이다.

㈜에버홈은 에버홈글라스텐, 에버홈쿠킹마스터, 에버홈양면석쇠구이기, 에버홈직화구이기, 에버홈짤스믹 등 다수의 제품을 히트시키며 브랜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하반기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함께 년간 50만대 이상의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