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롬플러스가 지난 6월 20일 그랜드하얏트 호텔과 6월 26일에 부산힐튼 호텔에서 그랜드 론칭과 동시에 ‘오토쉽 프로모션’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이롬플러스는 예방의학과 맞춤의학을 기본으로 고객 중심의 의학적 솔루션과 생식의 대중화를 주도해 온 황성주 박사의 새로운 멤버십 유통의 법인 회사이다.

이날 론칭행사에서는 공동체인 이롬의 생명과학연구원 연구개발 결과와 EQG센터의 엄격한 품질기준에 따라 생산되는 제품들을 유통할 계획을 밝혔다. 또한 생식과 건강기능식품들을 사랑의 병원과의 연구 제휴 등을 통해 효능을 연구하고 원가를 아끼지 않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것을 선포하였다.

특히, 이익 나눔의 이념으로 ‘착한 기업’에서 ‘착한 경제’로의 전환을 추구하며, 이롬플러스 제품의 소비가 바로 기부의 연결 통로, 즉 가치 있는 소비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롬플러스 그랜드 런칭의 메인행사였던 신제품 발표회에서는 생식군과 함께 건강기능식품군, 기초 영양군, 두유, 음료군, 화장품과 기기류는 물론 생활용품까지 제품 군을 활발하게 이어나갈 전체 라인의 제품들이 소개되었다.

이롬플러스 사업자의 공식 명칭인 ‘이로미안’으로 일컫는 멤버십 사업자들에게는 ‘오토쉽 프로모션’을 통해 첫 프로그램을 신청하는 신규 회원들에 한하여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장기간 사업을 유지하는 자격에서 프리미엄 두유와 제품을 증정하며 오토쉽 프로모션의 추천인에게는 일정의 특별 보너스가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2019년 1월을 기준으로 일정 요건을 달성한 이로미안의 여행 프로모션도 적극적으로 추진될 예정이다.

한편, 이롬플러스는 오는 9월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단순 소비자가 아닌 비즈슈머의 라이프스타일에 보다 깊숙히 다가갈 계획이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