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우물, 신규 고객대상 ‘한우물 특별한 EVENT'

국내 유일 전해약알칼리수 전문 기업 ‘한우물(회장 강송식)’이 오는 31일까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한우물 특별한 EVENT’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렌탈 성수기 시즌을 맞아 정수기를 비롯해 다양한 생활가전 제품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으며, 무료로 사은품을 증정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벤트 대상은 한우물 신형 직수 정수기 HAN-EP5000, HAN-EP5100, HAN-CH3000(미들/스탠드) 모델로 구매하는 신규 고객들로, ‘위닉스 공기청정기’, ‘위닉스 제습기’, ‘블루밍 비데’, DJF 제빙기’ 총 4가지 사은품 중 한 가지를 고르거나 현금 최대 10만원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정수기를 2대 이상 구매하는 신규 고객에게는 ‘전기 의류 건조기’ 또는 ‘안마의자 세트’를 특별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또한 ‘한우물정수기 고객용 하나멤버스 1Q 카드 Special’ 하나제휴카드 이용 시 최대 10만원 할인 및 무이자 12개월 혜택 등 렌탈료 부담을 덜 수 있는 다양한 중복 할인 서비스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한우물정수기를 장기간 사용해 온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사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형 직수형 정수기로 교체하는 기존 고객은 ‘자사보상 현금할인’ 혜택 또는 ‘보네이도 서큘레이터’, ‘클레어 공기청정기’ 등 총 4종의 사은품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제공받을 수 있다.

한우물 마케팅팀 고광석 이사는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렌탈 소비 추세에 발맞춰 다양한 렌탈 제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일석이조의 만족감을 주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신규 고객 이벤트 이외에도 전해약알칼리수 ‘무료시음’ 이벤트, 커피와 라면을 제공하는 ‘간식 이벤트’ 등 한우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든 고객이 누릴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우물정수기는 33년 전통 국내 유일 전해약알칼리수 전문 기업이다. 이 회사는 33년간 저수조가 없어 이물 유입 등 위생에 대한 우려가 없는 직수형 정수기를 생산해오고 있다. 특히, 특허 받은 이중전기분해 방식을 통해 생성된 ‘전해약알칼리수’는 칼슘과 칼륨, 마그네슘 등 인체에 유익한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한 정수기로는 세계 최초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무독성, 안정성을 검증 받아, 2004년엔 이례적으로 FDA에 의료기기로 등록된 바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