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독일 프리미엄 유아용품 업체 싸이벡스, ‘예마 클릭’ 아기띠 국내 런칭


국내에서 제로나플러스 카시트, 프리암 디럭스유모차, 미오스 절충형유모차 등을 선보이고 있는 독일 프리미엄 유아용품 싸이벡스에서 ‘예마 클릭’ 아기띠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싸이벡스 ‘예마 클릭’ 아기띠는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체코, 미국, 호주, 일본 등 이미 세계 각국에서 패션쇼를 통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해외 반응은 기존의 에르고, 베이비뵨과 같이 기능성만을 중심으로 제작된 아기띠가 아닌 기능성과 더불어 엄마, 아빠의 패션 스타일을 한 층 더 돋보이게 한다는 점에서 높이 평가받고 있다.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어워드 2018(reddot award 2018) 최우수 디자인 아기띠로 선정된 ‘예마 클릭’은 새로운 패션 아기띠 시장 창출 및 기존 아기띠 시장의 판도를 뒤흔들 제품으로 국내 업계 관계자들은 예상하고 있다.

차별화된 디자인뿐만 아니라 아이와 부모를 위한 다양한 안전 및 편의 기능 또한 가지고 있다. 아기 개월 수에 맞추어 손 쉽게 시트 폭을 조절할 수 있는 가이드가 아기띠에 내장되어 있으며, 아기의 편안한 자세 유지 및 고관절 탈구 예방이 가능한 M포지션 시스템을 적용하였다. 예마 클릭 아기띠는 미국 국제고관절협회(IHDI)의 공식 인증 아기띠이다.

또한, 기존 타 브랜드 아기띠와는 다르게 신생아를 더욱 편안하고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슬링의 기능을 적용하였다. 체형이 각기 다른 아기들의 몸을 자연스럽게 감싸 아기에게 정서적 안정감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싸이벡스 브랜드담당자는 “육아도 이제는 패션의 시대다. 그 중 아기띠는 유모차와 더불어 엄마, 아빠를 위한 최고의 패션 아이템이다.”라고 말하며, “싸이벡스 예마 클릭 아기띠는 부모님들의 패션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것이다”라며 덧붙였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