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스마트 와이즈캠프’ 여름맞이 썸머페스티벌 랜덤박스 이벤트 진행


오래 남는 공부 ‘스마트 와이즈캠프’가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7월 12일부터 썸머페스티벌 랜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썸머페스티벌 랜덤박스 이벤트는 여름방학에 느슨해질 수 있는 초등학생들의 학습 습관을 바로잡아 주는 스마트 와이즈캠프 전용 학습기 무료체험 혜택과 더불어 택배상자 속에 랜덤으로 들어있는 선물을 무료체험 진행자 전원에게 증정하면서 궁금증과 재미를 유발하는 이벤트다.

스마트 와이즈캠프는 초등 온라인 학습 1위 업체의 노하우와 교과서를 발행하는 교육전문기업 비상교육의 업그레이드된 학습 컨텐츠가 전용 학습기에 담겨 있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아이들의 학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초등 전용 스마트학습 서비스이다.

초등학생들에게 딱 맞는 학습 방법을 고민하여, 아이들이 쉽게 까먹는 공부가 아니라 오래 기억하도록 재미있는 스토리텔링 애니메이션으로 개념 학습한다. 또한, 서술형 첨삭(쓰기 학습)과 반복 · 화상수업(말하기 학습)을 통해 직접 말로 설명해 보면서 공부한 지식을 자신만의 지식으로 만들 수 있도록 프로그램화되어 있다.

그뿐만 아니라, 회원 데이터에 맞추어 학습을 챙겨주는 귀여운 AI형 캐릭터가 함께 나와 학습을 독려해 준다. 더불어 재미를 부여한 학습 퀘스트 및 레벨제도 시스템을 통해 초등학생들에게 공부가 어려운 것이 아니라 친숙하고 재미있는 것이라는 학습 동기 부여를 제공한다.

스마트 와이즈캠프 관계자는 “택배를 기다리는 설레고,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나에게 어떤 선물이 올지 기대하는 것과 동시에 공부습관까지 잡을 수 있는 스마트 와이즈캠프 랜덤박스 이벤트를 통해 초등학생들이 공부에 대한 재미와 호기심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