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너도 인간이니’ 김성령이 쓰는 화장품은?

드라마 속에 등장한 리엔케이 안티에이징 제품 ‘셀 투 셀 에센스’ 눈길 끌어


KBS2TV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가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인기를 끄는 가운데, 남신(서강준) 친 엄마이자 인공지능로봇 남신의 연구자 ‘오로라’ 역을 맡은 김성령도 온라인에서 화제다.

주인공 남신의 엄마라 믿기 힘든 탄력 있는 동안 미모로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9일 방송된 ‘너도 인간이니’ 18회에서는 밤낮 없이 프로젝트를 연구하는 천재 과학자 오로라의 동안 피부 비결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오로라가 화장대에 앉아 피부에 바른 제품은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의 스테디셀러인 ‘셀 투 셀 에센스’다.

‘셀 투 셀 에센스’는 3가지 식물에서 원형 그대로 추출한 파괴되지 않은 리얼 셀 100만개를 에센스 한 병에 농축시켜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피부 속부터 탄력 있고 건강한 광채를 발산하는데 효과적이다.

보습, 탄력, 윤기, 미백, 주름 개선 등 기존 안티에이징 효과에 ‘속탄력’과 ‘속미백’ 효과까지 더해져 노화로 인한 피부 고민을 근원적으로 개선해준다.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는 사용감도 셀 투 셀 에센스의 장점 중 하나이다. 흡수력이 우수해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유지할 수 있다.

때문에 김성령은 동안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관리 제품으로 셀 투 셀 에센스를 꼭 챙겨 바른다고. 특히 드라마 촬영이나 해외 화보 촬영 등 장시간 야외 스케줄로 피부 손상이 심해진 때는 셀 투 셀 에센스와 셀 투 셀 크림을 함께 사용해 김성령의 동안 필수템으로 꼽힌다.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는 인간보다 더 인간다운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와 열혈 경호원 강소봉이 펼치는 대국민 인간사칭 프로젝트로,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