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김사랑 다이어트 ‘뉴피니션’, 리뉴얼 소식으로 화제


여름 휴가철을 맞아 몸매관리에 돌입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나면서 다이어트에 관한 관심이 증폭했다. 특히 다이어트를 돕는 제품의 경우 성수기를 맞아 수요가 급증한 가운데, ‘김사랑 다이어트’로 알려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의 리뉴얼 소식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제의 제품은 ‘뉴피니션 헬시 포뮬라 7’이다. 거듭된 다이어트 실패로 지친 여성들을 고려해 만들어진 해당 제품은 체중 감량에만 집중된 다이어트, 무조건 굶는 식이요법, 쉽게 오는 요요현상 등 기존 다이어트가 품고 있던 고질적인 문제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뉴트리(Newtree)는 “살이 찌는 것은 비만 요인이 장기간 지속되면서 나타나는 증상이다”라고 전하며, “비만 요인은 라이프 스타일, 라이프 사이클, 건강 상태 등 개인마다 다르므로 체지방에만 치중된 다이어트는 실패할 확률이 높다”고 다이어트에 대한 잘못된 지식이 바로 잡아지길 원했다.

이어, “뉴피니션은 체지방뿐만 아니라 다양한 다이어트 실패의 요인에 초점을 둔 기능성 원료를 사용하여 다이어트를 돕는 제품이다.”라고 말하며, “현재 리뉴얼 이벤트로 다이어트 전문플래너가 개인별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다이어트 기능성 식품은 대부분 안전성이 입증되었으나 섭취 시 체질에 맞지 않는 성분이 있는지 꼼꼼히 확인한 뒤 섭취량 및 복용법을 반드시 준수하는 것이 중요하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