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닥터페탈로’, 국내산 달맞이꽃 추출물 함유로 피부 보습 돕는 아기 물티슈 론칭


자연유래 농축에센스 ‘달맞이꽃 추출물’이 함유된 ‘닥터페탈로’ 물티슈가 론칭했다.

‘닥터페탈로’는 물티슈 본래 기능인 세정뿐만 아니라 피부건강 원료인 국내산 달맞이꽃 종자유를 첨가해 피부 보습에 심혈을 기울여 개발됐다.

달맞이꽃 종자유는 감마리놀렌산이 함유돼 있어 탁월한 보습력과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개선, 영양공급, 피부세포 활력 등에 도움을 준다. 감마리놀렌산은 피부자극으로부터 표피를 방어해 주는 오메가6지방산의 일종 성분이다.

특히 닥터페탈로는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아이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MIT 등 화학 성분을 전혀 첨가하지 않은 프리미엄 물티슈다.

또한 천연코코넛오일 추출물로 향균 작용과 피부를 부드럽게 돕고, 10단계 정수를 거친 초순수 정제수만을 사용했다. 이 같은 성분 등으로 수분, 보습, 청결, 안전이 한층 강화된 물티슈라 할 수 있다.

닥터페탈로 관계자는 “이번에 론칭한 프리미엄 물티슈 ‘페탈로’는 엄마가 믿고 쓸 수 있도록 안전하게 제작했다”면서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연예인 등 셀럽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