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웰컴엠에스, 이미용 전문 회사로 진화하며 입지 넓혀


차홍 헤어 시스템, 마스꼴로지, 잇템, 스킨테크놀로지, A little Lazy, BNBG 등 유수의 이·미용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웰컴엠에스가 국내 시장의 운영 브랜드 확장 및 해외 수출 채널 개척을 통해 올해 매출 4000억을 계획하고 있다.

최근 웰컴엠에스는 기존 오토고데기로 유명한 차홍아르더, 차홍룸의 대표원장 '헤어 아티스트차홍의 차홍헤어시스템' 외에도 뷰티크리에이터 '김기수의 잇템', 이미용 기기 전문 브랜드 '스킨 테크놀로지', 뷰티워너비 '아이비의 A little Lazy' 등 브랜드 포트 폴리오를 만들었다.

'마스꼴로지', 'BNBG'는 브랜드의 미국 시장의 뜨거운 반응으로 매출 스펙트럼을 더욱 넓혀가고 있는 중이다.

특히 해외 수출 채널의 확장은 회사의 장기적 사업 모델로 계획하고, 해외 현지 마케팅 및 프로모션 등을 강화해 공격적인 행보를 걷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