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희제의 여성 수입의류 전문 온라인 쇼핑몰 그녀희제가 7월 24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온라인쇼핑물(여성수입의류)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2년 연속 수상한 그녀희제는 프리미엄 수입 편집샵으로 ‘나를 사랑하고 가치를 소비할 줄 아는 상위 1% 그녀들을 위한’이라는 콘셉트로 바쁜 커리어우먼들을 위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현지 부띠끄샵의 고급 여성 의류를 1:1 직수입해 제공한다.

특히 모든 옷은 패션 전문 MD 가 직접 선정, 검수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제품 원단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마감상태, 핏까지 면밀히 체크하고 있다. 또한 고객들에게 고퀄리티의 상품 제공과 다양한 이벤트, SNS상에서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신뢰도를 인정받은 바 있다.

이 밖에도 그녀희제는 업계 최초 SSL 인증을 통해 고객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사이트’ 로 거듭나면서 업종 관계자 및 소비자에게 호응을 받고 있다.

그녀희제 관계자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년 연속 수상은 당사에겐 더 큰 의미가 담겨있다”며 “고객님들을 위한 사이트 정책 개편은 매년 가장 큰 과제로 주워지고, 더 좋은 정책을 마련하기 위해 밤낮으로 고민하며, 개선에 또 개선을 더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벤트와 혜택을 드리는 것도 다양하게 구성할 계획이지만, 가장 중요한 건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구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주시는 사랑에 보답하는 진정성 있는 그녀희제가 되겠다”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