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9일자

BMW코리아는 지난 6일 서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자사 차량 연쇄 화재를 사과했습니다. 하지만 명쾌한 답을 주지 않고 변명 수준으로 진행된 기자회견은 차주들의 속만 더 타게 만들었죠. 차주들은 지난 9일 서울 남대문경찰서에서 결함 은폐 의혹을 수사해 달라는 내용의 고소장 제출했습니다.

베스트 댓글: 호구들이 이기겠나. 외제차인데. (네이버 dps9****)


2018년 8월 10일자

리얼미터가 지난 6∼8일 전국 유권자 1507명을 대상으로 조사해 9일 발표한 여론조사에서 문재인 대통령 국정수행에 대한 긍정 평가율은 지난주보다 5.2% 포인트 하락한 58.0%에 그쳤습니다. 지지율 60% 선이 깨진 것은 지난해 5월 취임 이후 15개월 만에 처음입니다. 결함이 있다면 빨리 고쳐야겠죠.

베스트 댓글: 정책만 만들고 규제는 고칠 생각이 없는 장차관 국X(국회의원)들. 대통령이 그것까지 챙기면 니들은 월급을 받을 자격이 되나. 장차관들과 여당 국X들이 대통령의 엑스맨인 것 같은 느낌. (네이버 kmb4****)

만평으로 보는 한 주
만평가는 시인입니다. 배경과 색상으로, 인물의 표정과 손짓 하나로 세상의 하루를 담을 수 있는 절제와 과장, 풍자와 해학의 예술. 바로 만평입니다. 국민일보 서민호 화백의 국민만평을 모아 일주일을 돌아봅니다.

서민호 화백, 정리=김철오 기자 kcopd@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