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는 미용과 화장품 등 국내 뷰티산업을 소개하는 '대한민국 뷰티박람회'(포스터)를 오는 11∼14일 경기도 고양시 소재 킨텍스에서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킨텍스와 코트라가 주관하는 뷰티박람회에는 도내 기업 200개사를 포함, K-뷰티를 선도하는 국내외 430여개사의 기업이 750개 부스를 구성해 화장품, 헤어, 네일, 에스테틱, 패킹, 바디케어, 이너뷰티, 의료서비스, 패션 등 각종 뷰티분야 우수제품과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뷰티박람회는 K-컬처 확산과 더불어 수출이 급증하고 있는 화장품 등 뷰티산업의 진흥을 도모하고 경기도를 K-뷰티의 메카로 육성하고자 지난 2009년부터 개최해온 명실상부 국내 최대 규모의 대표 뷰티전문 전시회다.

박람회에는 미국, 중국, 일본, 프랑스 등 34개 국가 220개 업체의 해외 바이어가 참가해 수출상담회가 열리며 국내 대형 유통기업 구매담당자들이 참여하는 구매상담회도 열린다.

11∼12일 메인 무대에서는 헤어 아티스트의 스타일링 연출 퍼포먼스가, 13∼14일에는 현장 라이브 메이크업쇼가 열려 볼거리도 제공한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k-beautyexpo.co.kr)를 참조하면 된다.

의정부=김연균 기자 ykkim@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