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수학 전문 브랜드 시매쓰출판이 사고력 연산 대표 베스트셀러인 <상위권연산960>를 2018 개정판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상위권연산960>은 연산과 사고력 학습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초등 수학 교재로 지난 10년간 학부모와 초등학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과제 해결식 문제로 학생들에게 도전의식과 성취감을 부여하는 한편, 연산의 원리를 적용, 응용하는 과정을 통해 창의력과 문제해결력 등 사고력을 기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손꼽힌다.

학습 편의성 증대에 초점을 맞춘 이번 개정판은 교재 판형을 확대하며 아이들이 문제를 읽고 푸는 데 용이하도록 탈바꿈했다. 또한 정답 및 풀이를 깔끔하게 편집해 보다 쉽게 채점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실력을 자체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형성평가를 추가했으며, 각 권의 학습을 마친 후에 시매쓰출판 홈페이지에 접속해 교재 코드 번호를 입력하면 무료로 형성평가를 내려받을 수 있다.

시매쓰출판은 이번 개정 교재 출시를 기념해 11월 14일까지 주요 온라인서점에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상위권연산960> 개정판을 세트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2019년 십이면체 달력을 증정한다. 또한 세트 상품을 구매한 뒤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120명에게 수학 연계형 보드게임 매쓰고를 선물할 예정이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