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의 소름 돋는 찬양 영상

-온누리교회 크리스천CEO포럼 주최 ‘The 멋진 당신’ 행사서 열창

가수 백지영씨가 9일 온누리교회 크리스천CEO포럼이 서울 드래곤시티호텔에서 주최한 'The 멋진 당신' 행사에 참석해 특송을 하고 있다.






가수 백지영씨가 9일 온누리교회 크리스천CEO포럼(회장 이남식 장로) 주최로 서울 드래곤시티호텔에서 열린 'The 멋진 당신' 행사에 참석해 특송을 하고 있다.

9일 온누리교회 크리스천CEO포럼 주최로 서울 드래곤시티호텔에서 열린 'The 멋진 당신' 행사에서 이재훈 온누리교회 담임목사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

개그우먼 정선희씨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이재훈 온누리교회 목사의 말씀에 이어 김홍국 하림그룹 회장이 11세 때 병아리 10마리로 시작해 하림그룹을 자산 11조원의 글로벌기업으로 키운 비결 등을 간증했다.

9일 온누리교회 크리스천CEO포럼 주최로 서울 드래곤시티호텔에서 열린 'The 멋진 당신' 행사에서 김홍국 하림그룹 회장이 간증을 하고 있다.

9일 온누리교회 크리스천CEO포럼 주최로 서울 드래곤시티호텔에서 열린 'The 멋진 당신' 행사에서 이남식 크리스천CEO포럼 회장(장로)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하림그룹은 지난해 자산 10조원을 넘어 재계 순위 32위로 올라서며 공정거래위원회가 지정하는 대기업집단에 지정됐다. 김 회장은 “하나님이 나에게 주신 소명을 잘 감당했을 뿐”이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600여명의 CEO 등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명희 기자 mheel@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