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VR 서바이벌 게임장 캠프VR이 ‘농심과 함께하는 너구리 VR 눈싸움 무료 체험 이벤트’를 전국 27개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너구리 눈싸움 VR 게임 100% 이용당첨권을 증정하는 대규모 이벤트이다.

‘너구리 VR 눈싸움 무료 체험 이벤트’는 2019년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2달 간 농심 너구리 큰사발면과 볶음너구리큰사발면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큰사발면 내 스프지 QR코드 접속을 통해 무료 체험을 신청할 수 있다.

특히, 무료 체험 이벤트뿐만 아니라 월별 전국 랭킹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여 1등에게는 HP노트북, 2등에게는 iPhone XS 64GB, 3등부터 5등에게는 Apple AirPods 등 2019년 새해맞이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캠프VR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친숙한 너구리 캐릭터를 활용한 VR 눈싸움 게임을 통해 아직 VR 게임을 체험하지 못해보신 분들께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여 푸짐한 경품을 받아보실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며 “이번 ‘농심 X 캠프VR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전국 캠프VR 매장에 방문하시어 국내 최고 수준의 VR 게임을 접해보심을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농심 너구리 VR 눈싸움 게임은 쓰리디팩토리가 2018년도 서울 VR/AR제작지원센터 구축 사업의 결과물로 제작한 전 연령 체험 가능한 신규 VR 콘텐츠로써 최대 4인이 동시 접속하여 타 매장 플레이어와 원격대전이 가능하다.

한편, 캠프VR의 모회사 쓰리디팩토리는 자회사 캠프VR과 VR플러스를 통해 국내외 60여개 VR 매장을 확보한 중국을 제외하고 이 분야 1위 사업자이다.

디지털기획팀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