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모바일 꾸미기 퍼즐 게임 ‘프렌즈타운’의 사전 예약 이벤트 참여자 수가 일주일 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올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프렌즈타운’은 퍼즐과 꾸미기 요소를 결합한 신규 모바일 게임으로, 캐릭터 별 테마와 에피소드로 이뤄진 타운에서 퍼즐을 플레이하고 꾸미기 퀘스트를 수행해 ‘카카오프렌즈’가 꿈꾸는 ‘타운’을 만들어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게임은 사전 예약을 시작한 지 하루 만에 예약자 수가 54만 명을 돌파, 일주일 만에 100만 명을 달성해 카카오프렌즈 지식재산권(IP) 게임 중 가장 빠른 예약자 모집 속도를 보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타운’ 사전 예약 실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두 번씩 말해요! 이모티콘’과 게임 출시 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상 아이템을 함께 지급한다.

또 카카오게임 SNS 채널을 통한 초대 이벤트를 진행해 3명 이상의 이용자를 초대하고 인증샷을 게시하는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한정판 실물 ‘해피 뉴이어 카카오프렌즈 인형’을 선물한다.

‘프렌즈타운’의 사전 예약은 안드로이드 OS와 iOS 이용자 모두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