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미션 > 전체

제이센코스메틱, SBS 드라마 ‘열혈사제’에 ‘내몸에쉼표, 콤마’ 협찬

제이센 붓기차 '내몸에쉼표,콤마' 협찬 고지가 된 열혈사제 포스터 이미지. 제이센코스메틱 제공

헬스앤뷰티 전문기업 ㈜지소사이어티(대표이사 김은지)의 대표 브랜드 제이센코스틱이 SBS 금토 드라마 ‘열혈사제’에 대표 상품인 ‘내몸에쉼표, 콤마’ ‘쿨슬림 부종 완화 크림(쿨슬림)’ ‘핫슬림 지방 분해 크림(핫슬림)’을 협찬한다고 22일 밝혔다.

‘열혈사제’는 매주 금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다혈질 카톨릭 사제 해일(김남길 역)과 구담경찰서 대표 형사 대영(김성균 역)이 한 살인사건으로 만나 공조 수사에 들어가는 이야기다. 시원한 액션과 코믹한 소재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욕망검사 박경선 역할을 연기하는 이하늬의 연기와 패션이 연일 화제다.

‘열혈사제’에 제품을 협찬하는 제이센코스메틱의 제품은 연예인붓기차, 여배우붓기차로 유명한 ‘내몸에쉼표, 콤마’와 부기 제거에 도움을 주는 ‘쿨슬림’, 지방분해, 지방축적 억제에 도움주는 ‘핫슬림’이다.

제이센코스메틱 관계자는 “피로회복과 에너지 보강에 탁월한 ‘내몸에 쉼표, 콤마’가 바쁜 스케줄을 보내는 검사 박경선역의 이하늬 배우와 제이센코스메틱의 건강한 아름다움의 모토와 이미지가 맞아 협찬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제이센코스메틱의 ‘내몸에 쉼표, 콤마’는 롯데 H&B스토어 롭스 전지점, ‘핫슬림’ ‘쿨슬림’은 강남 신세계백화점 면세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면세점 등에 입점돼 있다.

전병선 기자 junbs@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