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수학 전문 브랜드 시매쓰출판이 지난 18일 대구 시매쓰 범어센터에서 서포터즈 발대식을 가졌다. 특별기수로 진행되는 이번 대구지역 서포터즈는 오프라인 모임에 참여했던 학부모들의 높은 만족도가 입소문을 타며, 특히 대구지역에서 지속적인 요청이 있어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발대식에는 자녀 학습에 열정 가득한 학부모님들이 참석한 가운데, 달라진 수학 개정 교육과정, 아이 교육, 수학 학습법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전문가의 답변을 듣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번 서포터즈는 약 2개월 동안 사고력 연산 베스트셀러인 ‘상위권연산 960’으로 활동한다.

<상위권연산 960>은 10년 이상 학부모의 전폭적인 신뢰를 받은 초등 수학 교재로서 연산과 사고력 학습을 한 번에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기존의 연산 교재가 가지고 있는 반복적인 계산과 지루함의 한계를 넘어,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구성하여 흥미를 유발하고, 연산의 원리를 이해, 응용하여 수학적 사고력을 계발시켜 주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각 문항이 즉각적인 답보다는 끊임없이 생각하며 풀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아이의 집중력 향상은 물론 도전의식과 성취감을 높여준다.

<연산 960>은 현재 달라진 개정 교육과정에 맞는 서술형 시험에도 대비가 가능해 교재 한 권으로 완벽한 수학 학습이 가능한 점에서 많은 학부모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