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스타덤PC방 `배그데이`, PC방에서 열리는 ‘배틀 그라운드’ 게임대회


스타덤PC방에서 매주 개최되는 게임대회 이벤트인 ‘스타덤 배그데이’가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3월 2일부터 전국 스타덤PC방 가맹점에서는 매주 1~2개 매장에서 ‘스타덤 배그데이’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게임을 잘하는 소수를 위한 기존의 게임대회 형식을 벗어나, 게임 실력과는 상관없이 매장을 방문한 손님 누구나 참여해 즐기면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게임파티 형식의 이벤트로 기획됐다.

스타덤PC방을 방문한 손님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지역 내 게임 커뮤니티 역할을 하며 단골손님도 확보하는 기회로 작용한다는 평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덕분에 매장을 방문한 손님들의 참여율과 만족도는 회를 거듭할수록 높아지고 있다. 이용객과 인지도의 상승 효과로 매출 향상도 기대되면서 피씨방창업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도 높다.

가정의 달 5월에는 4일 스타덤PC 부천상동점에서 진행됐고, 11일 전북대점, 18일 대구도원점, 25일 안양1번가점에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벤큐, 잼스트, ASUS 등의 제품과 더불어 다양한 카카오굿즈가 경품으로 제공되어 고객들 사이의 기대가 매우 높다.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3~4월 배그데이를 개최했던 가맹점의 경우, 대회를 통해 고객 만족도가 크게 상승하면서 행사 이후 매장을 방문하는 단골 손님 비중이 눈에 띄게 증가한 것이 확인됐다. 가맹점주 입장에서도 매출 상승과 신뢰를 동시에 얻을 수 있어 이벤트 준비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게임대회 개최와 함께 스타덤PC방 본사에서는 5월 피시방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다양한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먼저 5개 매장에 한해 최강의 성능을 자랑하는 RTX2080 그래픽카드 10대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이 주어지며, 180HZ 게이밍 모니터 무상 업그레이드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스타덤PC의 상징인 듀얼 헤드업모니터를 10대 무상지원하며, 스타덤PC만의 특허 UV살균 PC방 책상인 UV클린데스크를 전 좌석 50% 할인 지원한다. 특허 받은 또 하나의 고유 아이템인 UV클린헤드셋박스는 무상 설치될 예정이다. 더불어 업계 유일 신한은행을 통한 프랜차이즈론과 함께 1년 이자 지원 혜택도 제공한다. 이어 5월 신규 PC방창업 계약 선착순 5개 매장에 한해서는 게임대회 및 이벤트 개회 비용 전액 지원의 혜택이 제공된다고 스타덤PC방 관계자는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