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대국민 1가구 1카라 프로젝트’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5월 13일부터 6월 2일까지 진행되는 ‘대국민 1가구 1카라 프로젝트’는 스마트카라 공식 이벤트 페이지(www.smartcara-event.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스마트카라는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제품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스마트카라 PCS-500 (139만원 상당)1대, PCS_350(65만 8천원 상당) 3대, 휴스톰 물걸레 청소기 5대 등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총 10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즉석 당첨 기회까지 함께 제공한다.

스마트카라는 이번 캠페인 홍보를 위해 유튜브 크리에이터 박막례 할머니X승헌쓰의 꿀케미 영상 2편과 함께 즉석 당첨 이벤트, 공유이벤트,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특히 박막례 할머니x승헌쓰의 콜라보 영상은 20대에게는 뉴트로 감성을, 30~50대라면 추억의 TV CF 명대사를 찾아보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스마트카라 배성우 대표는 “모든 가전이 스마트한데, 아직도 음식물쓰레기는 재래식으로 힘들게 처리하는 사람들이 많은 게 현실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음식물처리의 신세계를 경험하고, 음식물쓰레기를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처리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전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재미있는 영상과 선물까지 많은 즐길 거리와 혜택을 준비했다”며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는 싱크대에 설치하는 음식물 분쇄기와 달리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으며, 전원코드만 꽂으면 사용가능 하다. 뿐만 아니라 음식물을 냄새, 부패 걱정없이 보관하고 적정선까지 모았다가 한번의 버튼 터치로 최대 1/10까지 부피가 줄어든 가루로 만든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