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자체 개발 중인 연애 어드벤처 VR 게임 ‘포커스온유(FOCUS on YOU)’ 및 잠입 액션 어드벤처 VR 게임 ‘로건(ROGAN : The Thief in the Castle)’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포커스온유’는 유저가 사진 촬영이 취미인 고교생이 되어 여주인공 ‘한유아’와 카페, 학교, 휴양지 등 가상의 공간에서 데이트, 사진 촬영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하며 첫사랑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VR 게임이다.

‘포커스온유’의 공식 홈페이지는 연애 어드벤처 VR 게임의 장르의 특성을 살려 한유아와 상호작용을 할 수 있도록 구성 된 것이 특징이다. 홈페이지 접속 단계부터 유저들이 이름을 입력하고 한유아와 실제 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로건’은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유저가 주인공인 도둑 로건이 되어 블랙스톤 캐슬이라는 성에서 발생한 사건을 풀어가는 잠입 액션 어드벤처 VR 게임이다. ‘로건’은 기존 VR 게임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잠입 액션의 짜릿한 긴장감을 제공하는 3D 입체 사운드가 차별화 포인트다.

‘로건’의 공식 홈페이지는 탄탄한 세계관과 스토리, 그리고 중세 시대 고성을 VR로 구현한 미려한 그래픽, 잠입 액션 플레이 영상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아울러 게임 내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의 일러스트와 각자의 사연도 확인 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김대진 본부장은 “포커스온유와 로건은 PC, 콘솔 등 멀티 플랫폼을 대상으로 6월 정식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라며, “글로벌 게임쇼에서 받았던 유저들의 호평이, 실제 게임에 대한 만족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출시 전까지 개발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