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 디지털인강으로 알려진 ‘밀크티중학’이 7일 무료체험 신청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중학인강 ‘밀크T 중학’은 7일 무료체험 신청을 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배송부터 수거까지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무료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밀크티 중학은 다양한 멀티미디어 학습을 연계해 기존의 공부방법과는 새로운 중학 공부법을 제시하고 있다. 교과서 학교 공부는 물론 수학과 영어의 영역별/수준별 학습, 각종 수행평가와 중간고사/기말고사 대비 등을 통해 학습효과를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중학생 학습 집중도를 높여주는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자연스럽게 공부흥미를 향상시켜준다. 이를 통해 집중력은 물론 학습자율성이 높아지며, 개인별 학습으로 학습효율도 향상시킬 수 있다.

이처럼 중등인강이자 디지털학습지로 관심 받고 있는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은 디지털 기기와 영상, 게임 등 멀티미디어에 친숙한 세대를 위한 교육 플랫폼으로, 중학학원 못지 않은 담임선생님 제도 역시 밀크T만의 강점으로 꼽히고 있다.

아울러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털 사이트에서 ‘밀크티 중학’을 검색하면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며, 여기에서는 밀크티 무료체험 외에도 중학생 학습상담 신청도 할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