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락토핏이 가정의달을 맞아 개인 맞춤형 패키지로 제작된 락토핏 제품과 편지를 전달하는 ‘락토핏 커스텀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단순히 당첨자에게 경품을 주는 것이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을 줄 기회’를 만들어 준다는 것이다. 각종 가정의 달 기념일들을 무난하게 지나쳤다면 이벤트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의 얼굴과 전하고 싶은 진심이 담긴 ‘락토핏 커스텀 박스’를 만들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맞춤형 패키지 제작시 선물 받을 사람의 생애주기에 맞춰 ▲락토핏 골드 ▲락토핏 키즈 ▲락토핏 베베 중 하나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패키지 겉면 뿐만 아니라 해당 패키지가 적용될 락토핏 제품까지 ‘나에게 꼭 맞는 맞춤형 생유산균 락토핏’을 제공하는 것이다.

종근당건강 장은영 락토핏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구매율∙섭취율 1위 국민 유산균으로서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맞춤형 생유산균이라는 락토핏만의 특장점 전달이라는 두 마리 토끼 모두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1천명의 소비자 개개인에게 개별 맞춤형 락토핏을 선보이는 특별한 기회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사랑을 다시금 되새기고 서로의 건강도 챙겨주는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벤트는 5월 17일부터 5월 31일까지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사랑하는 사람의 사진과 전하고 싶은 메시지만 입력하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총 1천 명을 선정해 '세상에 하나뿐인 락토핏커스텀 박스'를 통한 사랑을 전달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