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크리솔루션이 올해 3월부터 진행한 포에버앤제이랩의 박지훈 마스크팩 온라인 오프라인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크리솔루션은 그룹 워너원 해체 이후 팬들의 기대를 받던 박지훈을 모델로 세워 기업에 어울리는 마케팅을 설계해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번 포에버앤제이랩 마케팅은 기존의 온·오프라인 마케팅뿐만 아니라 서울 잠실,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등에서 팝업 행사를 개최하고, 강남 신세계 백화점에서도 팝업 행사를 진행하는 등 전략적 마케팅을 통해 다수 기업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크리솔루션은 기업 종합마케팅 뿐만 아니라 모델 에이전시 업무도 진행하며 다각화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어 기업과 모델 투사이드 마케팅을 전략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한편 크리솔루션은 다양한 셀럽과 모델을 앞세워 마케팅을 진행한 이력이 있으며, 기업에서는 마케팅 결과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는 평이다.

전재우 기자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