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 국내 브랜드 ㈜딜라이트보청기가 청량리 본사 대회의실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참가 비용을 받지 않고 무료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초기 창업자들을 위한 △국내외 시장분석 △창업 진행 절차 및 초기창업비용 △숙련된 전문가들의 노하우 등을 공개하며 창업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것으로 예상된다.

그 밖에, 실제 센터를 견학하여 △상담기법 △보청기 피팅 △제작 과정 △청력 검사 등의 진행도 볼 수 있게 된다.

대원제약의 자회사인 ㈜딜라이트보청기는 전국 21개 지점과 다수의 협력 업체로 탄탄한 유통망을 형성하고 있으며 ISO13485와 의료기기 CE 인증, FDA 승인 등을 통해 안정성을 확보하였다. 최근에는 SK텔레시스, 에너저스(Energous)와의 협업으로 원거리 무선 충전기술 ‘와트업(WarrUP)’ 을 개발하여 지속적인 성과를 내고 있으며 현재 동남아, 남미, 미국 등으로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회사다.

㈜딜라이트보청기 관계자는”현재 고령화 시대의 보청기 산업은 꾸준히 수요가 늘어날 전망이며 매년 3~4%의 성장을 보인다”며, “초기 창업비용 대비 고이윤을 창출할 수 있고 재고 부담이 없으며, 무엇보다 정년이 없어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 중 하나”라고 말했다.

6월 27일, 14시부터 ㈜딜라이트보청기 본사 대회의실에서 개최되는 ‘제12회 창업설명회’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가능하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