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수학 전문 브랜드 시매쓰출판이 초등수학 교과 기본서인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과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 5,6학년 2학기 개정판 교재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생각수학> 개정판은 2019년 수학 개정 교육과정을 완벽 반영했으며, 아이 스스로 학교 평가에 철저히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생각수학> 시리즈의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은 일상 생활과 연계된 친숙한 소재로 아이의 흥미를 자극함은 물론, 아이 스스로가 발문을 따라가며 개념과 원리를 깨우치고, 다양한 문제 해결을 통해 생각하는 힘을 기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은 터득한 개념을 다양한 유형 문제를 통해 단계적으로 밟아가며, 자연스럽게 응용력과 사고력을 높일 수 있다. 또한 별책부록인 파워북에서는 새 교육과정에서 강조하는 핵심 역량을 기를 수 있는 서술형 문제가 풍부하게 수록되어 학교 수행평가 대비에 안성맞춤이다.

생각수학 5,6학년 2학기 개정판 출간 기념으로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생각수학 알림장’ 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 중 하나를 구매하면 초등학생용 알림장이 무료로 제공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