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VR 게임 ‘로건’, 에픽 메가그랜트 수상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잠입 액션 어드벤처 VR 게임 ‘로건’이 에픽게임즈가 수여하는 ‘에픽 메가그랜트’를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에픽 메가그랜트는 에픽게임즈가 언리얼 엔진4를 기반으로 창의성과 혁신성으로 3D 그래픽 생계 발전에 기여한 게임 등 프로젝트에 수여하는 상이다.

‘로건’은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이용자가 주인공인 도둑 로건이 되어 블랙스톤 캐슬이라는 성에서 발생한 사건을 풀어가는 잠입 액션 어드벤처 VR 게임이다. ‘로건’은 판타지 소설 작가가 직접 집필한 세계관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가 특징이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김대진 본부장은 “로건이 에픽 메가그랜트를 수상하게 되어 매우 큰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VR 이라는 새로운 시장에서 많은 도전과 기술적인 시도를 거듭해, 로건 팬들의 기대를 뛰어 넘는 혁신적인 작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로건의 에픽 메가그랜트 수상을 기념해, 스팀(STEAM), 오큘러스(oculus), 바이브포트(VIVEPORT) 등 플랫폼에서 8월 26일부터 9월 6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