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은 오메가3 브랜드인 ‘프로메가’의 신규TV광고를 곧 론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프로메가 신규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정재가 혈행건강을 위협하는 기름진 식습관, 운동 부족, 야식 습관 등 우리 생활에서 공감할 수 있는 상황을 보여주며 혈행 개선 필요성을 알려주는 내용을 담았다.

종근당건강 측은 “신규 광고 런칭 이벤트 일환으로 ▲‘이정재와 함께하는 대국민 혈행 건강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캠페인 페이지에 접속해 TV CF와 퀴즈 영상을 시청한 후 퀴즈 정답을 입력해 응모하면 즉석 당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나에게 프로메가가 필요한 순간’에 대한 사연 응모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당첨자 경품으로는 ‘프로메가 리얼오메가 2개월분, 고급 안마의자, 스마트 워치, 스마트 인바디 체중계’ 등 건강 관련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고 전했다.

한편, 종근당건강의 프로메가 오메가3는 기억력 개선, 건조한 눈 개선, 혈행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어 현대인들의 필수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세계 판매 1등 원료를 사용해 고품질을 자랑하며, 지난 2018년 오메가3 소비자 구매율 및 섭취율 부문 1등으로서 소비자들의 가장 큰 지지를 받는 제품이기도 하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관계자는 “우리가 쉽게 인지하지 못하는 생활 속 잘못된 습관이 혈행 건강을 위협한다”라며, “이번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이 혈행건강을 위협하는 공감 요소를 다시 한번 인지시키고, 건강한 혈행 관리를 위한 1등 오메가3 프로메가를 알려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