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앨범 [MATCHLESS LOVE] 발매 이후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N.CUS가 오늘 11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추석 인사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N.CUS는 “안녕하세요 N.CUS 입니다. 여러분 이제 한가위에요 가족들과 좋은 추석보내시고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저희 엔쿠스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라고 전하며 다양한 매력과 함께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N.CUS는 지난달 27일 데뷔이후 다양한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12명이라는 다인조 그룹임에도 흐트러짐 없는 군무를 선보이며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N.CUS의 데뷔 미니앨범 [MATCHLESS LOVE]는 타이틀 곡 ‘SUPER LUV’를 시작으로 ‘Come With Me’, ‘걸음아 (Take Me To Her)’까지 트랜디하고 감각적인 멜로디와 가사로 총3곡이 담겨져 있다. 타이틀곡 ‘SUPER LUV’는 힙합과 EDM이 조화를 이뤄 트렌디하고 파워풀하면서도 섬세한 사운드로 채워졌다. 12명의 서로 다른 매력과 카리스마가 돋보이며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모든 것을 걸겠다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이번 데뷔 미니앨범 [MATCHLESS LOVE]에서는 IZ*ONE의 ‘하늘위로’, Stray Kids ‘I am YOU’, PRODUCE X 101 컨셉평가곡 크레파스 ‘이뻐 이뻐’의 프로듀싱을 맡은 작곡가 KZ를 비롯해 작곡가 ST3V3, 싱어송라이터 비오(B.O.), 신예 프로듀서 Azak, 태봉이, D'DAY까지 최고의 작사, 작곡, 편곡가들이 이름을 올려 눈길을 모았다.

독보적인 비주얼과 입증된 실력으로 차세대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는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는 리더 이오스를 중심으로 환, 명, 서석진, 성섭, 호진, 은택, 순, IF(이프), 유안, 승용, 현민으로 구성됐다. 팀명 N.CUS는 'No. Competitors Under the Sky'의 약자로 ‘하늘 아래 적수가 없다’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한편,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는 지난달 27일 미니앨범 [MATCHLESS LOVE] 발매 이후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박봉규 sona71@kmib.co.kr 사진=규리엔터테인먼트 제공


더 보기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