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이 9월 18~2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인터참 코리아(InterCHARM Korea)’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인터참 코리아는 매년 3만 여명의 뷰티 업계 바이어와 소비자가 방문하는 대규모 뷰티 비즈니스 플랫폼이다. 국내 뷰티·화장품 제조·판매기업에게는 글로벌 시장 진출 기회를, 해외 바이어에게는 K-뷰티의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일론은 ‘오직, 단 하나! 세상에서 하나뿐인 LED 마스크 전용팩’인 일론 엘이디오(LED-O)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을 인터참 코리아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일 방침이다.

일론 관계자는 인터참 코리아를 통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LED마스크를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피부전문가의 노하우가 접목된 LED전용코스메틱브랜드로 앞선 기술력과 함께 고객만족 극대화를 목표로 해외시장개척을 통해 글로벌 기업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일론은 의학적 효능을 가진 스킨케어로 문제성 피부를 다루는 피부전문가를 위한 화장품브랜드로 LED광원의 치유능력과 피부의 기능을 이해하는 것에서 출발한 LED전용코스메틱브랜드로 마스크팩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대표제품은 LED 마스크(뷰티디바이스) 전용팩으로 광원투과율, 보습력테스트, 피부과저자극테스트, 피부온도감지테스트 등을 거쳐 공신력있는 시험기관의 성적서를 보유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