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9일 제6회 크리스천리더스포럼 열립니다

-제1기 크리스천리더스포럼 회원 모집도

김운성 영락교회 목사

김영훈 대성그룹 회장


국민일보가 제6회 크리스천리더스포럼을 개최합니다. 크리스천리더스포럼(회장 김영훈 대성그룹 회장, www.kukminclf.co.kr)은 신앙 간증이나 강연, 동성애나 이단 등 반기독교적 이슈에 대한 세미나 등을 통해 은혜를 나누고 이 땅의 복음화에 기여할 계획입니다. 이번 포럼에서는 김운성 영락교회 목사가 말씀을 전하고 CLF 회장을 맡고 있는 김영훈 대성그룹 회장이 신앙 간증을 합니다. 신은경 이화여대 무용과 교수가 이끄는 이화발레앙상블의 특별공연도 마련돼 있습니다.

크리스천리더스포럼 1기 회원도 모집합니다. 크리스천리더스포럼은 두 달에 한 번씩 정기 포럼과 세미나 등을 통해 각계 크리스천 리더들의 친목을 다지고 목회자나 일반인들에 대한 강연, 국민일보 지면과 영상 인터뷰 등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평신도 부흥운동의 기폭제가 되고자 합니다. 크리스천리더스포럼 회원에게는 온라인 배너광고를 지원하고 뉴스레터 등을 제공합니다. 기업체 CEO나 학계, 정계, 관계 등 참여를 원하는 분은 CLF 사무국으로 문의 바랍니다. 크리스천리더스포럼 홈페이지(www.kukminclf.co.kr) 참조.

◇일시 : 2019년 12월 19일(목) 오후 6시20분~9시

◇장소 : 서울 여의도 국민일보빌딩 12층 컨벤션홀

◇식순

-사회 : 방송인 정선희 집사

-기도 : 장순흥 한동대 총장

-말씀 : 김운성 영락교회 목사

-간증 : 김영훈 대성그룹 회장

-특별공연 : 이화발레앙상블

◇회원 및 일반인 참가 신청 및 문의 : 국민일보 크리스천리더스포럼 사무국 (02-7819-870/418, kukminclf@gmail.com, 일반인 참가비 5만원(식대))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