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2019 하반기 HME 전국 해법수학 수학학력평가가 시행됐다.

초등학교 1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시행된 천재교육 HME 수학경시대회는 전국적으로 많은 응시생들이 몰리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그만큼 자녀의 수학성적과 수준을 알고 싶어하는 학부모들이 많은 것이다. 여기에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성적 확인이 가능해지면 문제와 해답 및 동영상 해설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게 된다.

이처럼 전국의 학생들이 자신의 수학실력을 평가할 수 있는 HME 수학경시대회는 학년 별로 교과과정의 기본, 응용, 심화내용으로 이뤄진 25문항이 출제되며, 문제들은 계산력과 이해력, 추론력, 문제 해결력의 총 4개 영역으로 구성해 평가가 가능하다.

그렇다면 짧게는 몇 달부터 길게는 1년 이상 수학경시대회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좀 더 효율적으로 수학시험 대비와 시험 후 문제풀이를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이에 천재교과서 밀크티에서는 매년 HME 수학경시대회와 관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중이다.

밀크T는 태블릿PC를 이용한 초등/중등 스마트인강으로 학교공부부터 수준별 수학/영어 학습이 가능하다. 여기에 수학경시대회 등 각종 시험과 자격증 대비도 동시에 할 수 있기 때문에 온/오프라인을 불문하고 학부모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밀크티초등의 수준별수학은 기초부터 수학경시대회 대비가 가능한 심화과정까지 학생의 수준에 따라 그에 맞는 공부가 가능하다. 시험 전 수학경시대회 대비 온라인 과정부터 자료실을 통해 기출문제까지 제공하는 것. 때문에 매년 수학경시대회를 준비하는 학생들의 초등수학공부 고민을 덜어냈다.

실제 학습생들의 학부모들은 “초등수학공부를 효율적으로 시키기 위해 스마트학습을 택했고, 학교공부에 경시대회준비까지 모두 할 수 있어서 만족스럽다. 아이의 수준에 맞게 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잘 따라오는 것 같다. 다음 시험도 밀크T로 계속 준비할 생각이다.”는 등의 후기를 전하기도 했다.

이처럼 초등수학/중등수학 경시대회 대비부터 꼼꼼한 학습이 가능한 스마트학습 천재교과서 밀크T초등은 현재 10일의 무료체험 서비스 및 학습상담을 진행 중이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