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사계(四季)’ 프로젝트, 에이프릴 나은&진솔 ‘시간차’ 발표


에이프릴 멤버 나은&진솔이 아름다운 봄의 감성으로 '사계(四季)' 프로젝트Part. 봄 '시간차'를 발매한다.

'사계(四季)' 프로젝트 Part. 봄 '시간차'는 겨울의 쓸쓸함을 지나 따뜻한 봄을 기다리는 마음을 피아노 연주의 아름다운 멜로디와 에이프릴 멤버 나은&진솔의 풋풋함으로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이번 신곡 '시간차'는 전 세계 팬들이 제작에 참여한 'WE X TOWN'의 첫 프로젝트로, 김형석과 김이나가 참여해 높은 관심을 받아왔다. 이들과 나은&진솔이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냈을지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에이프릴 멤버 나은과 진솔은 왕성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다. 웹드라마 '에이틴' 시즌 1과 시즌 2에 이어 SBS 드라마 '힙합왕-나스나갈',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에서 연기자로서 입지를 다졌고 SBS '인기가요', 맛남의 광장'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 중인 나은과 EBS '보니하니'에서 MC, 채널A '리와인드-시간을 달리는 게임', SBS Plus '좋은 친구들' 웹드라마 '다시 만난 너'로 연기에 도전, 호평을 이끌어낸 진솔은 컴백을 위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사진제공=WE X TOWN

박봉규 sona7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더 보기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