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혁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MBC 새 월화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이하 '365') 이준혁이 방송 첫 주부터 인생캐를 만났다는 호평을 얻으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365'의 첫 방송이 월요일 전체 프로그램 중 화제성 지수 1위를 차지함은 물론, 뉴스, 동영상, SNS 화제성에서도 압도적으로 1위에 랭크됐으며 이준혁 또한 출연자 화제성 지수에 이름을 올렸다.

비하인드 컷 속 이준혁은 오색찬란한 미모를 뽐내며 비주얼 천재의 면모로 여심을 저격. 청량함부터 시크함까지 다채로운 컨셉의 화보를 찰떡같이 소화해낸 이준혁의 잘생김 모먼트가 눈 뗄 수 없는 독보적인 무드를 완성시켰다는 반응이다.

‘365’ 첫 방송 이후 이준혁에게 이어지는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듯 화보 비하인드 컷 역시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이준혁 얼굴 최고야 짜릿해”, “365일 매일이 미모 극성수기인 배우”, “어떻게 저렇게 생기지 부럽다”는 압도적인 비주얼에 감탄하는 반응부터, “선역이든 악역이든 다 어울리는 배우”, “미모도 눈부신데 연기까지 난리 남!”, “전개 빠른 것도 좋고 이준혁 연기도 완전 취저”, “이준혁 연기 짜릿하다”는 이준혁의 열연과 드라마에 대한 호평까지 줄을 이으며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드라마는 물론 화보마저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한 이준혁의 행보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에이스팩토리 제공


더 보기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