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타깃 국내 OTT 콘텐츠 제작사 ‘뉴플러스 오리지널’의 첫 자체 제작 콘텐츠 ‘인공지능 그녀’가 오늘 오후 7시, 유튜브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뉴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공지능 그녀’는 인간의 뇌 정보와 경험이 컴퓨터로 전송되는 시대에 인공지능과 인간의 경계가 무너지면서 시작되는 다양한 인물들의 사연을 1시즌 6개의 에피소드로 담아낸 SF 스릴러로 제40회 판타스포르토국제영화제 메인 경쟁 부문 수상으로 세계 유수 영화제의 주목을 받고 있는 이정섭 감독의 장편영화 ‘낙인’의 스핀오프 이기도 하다.

공개를 앞두고 있는 ‘인공지능 그녀’ 1화는 ‘멘탈 성형’이라는 파격적인 주제를 통해 SF 스릴러의 새로운 스타트를 끊는 것은 물론, 글로벌 콘텐츠의 새로운 유형을 선보이며 흥미를 자극한다. 모두가 시선을 주목시킬 만큼 아름다운 외모를 갖춘 ‘연미’가 재벌 2세 ‘태영’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인간의 경험을 사고파는 발렌시아 연구소를 방문하면서 1화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이윽고 품위라는 경험을 얻기 위해 ‘멘탈 성형’을 선택한 ‘연미’의 내면을 발렌시아 연구소 직원이 전송받게 되면서 두 사람 사이의 정신 경계는 허물어지게 되고, 전송과 수신이라는 단어만으로는 정의할 수 없는 여러 가지 도덕적 딜레마들이 극에 긴장감을 더하며 ‘연미’가 그려낼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아울러 인공지능 상용화를 주제로 하여 시대를 앞서가는 상상력으로 깊이 있게 구현해낸 참신한 스토리, 그리고 첨단 과학과 문화로 고도화된 근 미래를 담은 화려한 비주얼 등이 몰입도를 높이며 앞으로 공개될 에피소드에 담길 또 다른 이야기에 기대감을 더한다

뉴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첫 번째 작품 ‘인공지능 그녀’ 1화는 오늘 오후 7시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 사진,영상제공=뉴플러스 오리지널

박봉규 sona71@kmib.co.kr


더 보기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