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나만 믿어요’ 직캠 라이브 캡처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이 음악방송 무대 영상 100만뷰 공약을 지켰다.

임영웅은 6일 오후 공식 유튜브채널과 뉴에라프로젝트 트롯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직캠 라이브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편한 일상복 차림으로 카메라 앞에 선 임영웅은 휴대폰을 마이크 삼아 ‘이제 나만 믿어요’ 음악에 맞춰 감미로운 라이브를 선보였다. 정식 무대는 아니지만 진심을 다해 열창하는 임영웅의 모습은 감동을 선사하기에 충분했다.

영상을 본 팬들은 “오빠 노래는 성은이 망극”, “목소리, 피지컬, 얼굴 다 잘생긴 임영웅”, “앞으로 내는 곡들 다 대박 터지고 꽃길만 걷길”, “바쁜 와중에도 이렇게 빨리 공약 이행해줘서 감사해요”, “꿀성대 대박” 등의 댓글을 남기며 그 어느 때보다 열렬한 성원을 보내고 있다.

지난 4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꿈에 그리던 음악방송 데뷔 무대를 펼쳤던 임영웅은 당시 무대 클립 조회수가 100만뷰를 넘겼을 경우 ‘이제 나만 믿어요’ 직캠 라이브 영상을 공개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다.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임영웅의 ‘쇼 음악중심’ 무대 영상은 공개된 지 이틀도 채 안 된 시점에서 조회수 100만뷰 돌파에 성공했다. 하트와 댓글 수 또한 각각 32,000개, 26,000개에 달하는 등 여전히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김기호 hoya71@kmib.co.kr


더 보기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