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큐브렉스 ‘레드자이언트 영상 공모전’ 개최


레드자이언트(REDGIANT) 국내 총판 큐브렉스(대표 김민용)가 ‘REDGIANT 영상 공모전’(사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실외 활동이 어려워진 학생 및 영상업계 종사자에게 집에서 참여할 콘텐츠 제작 기회를 주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공모전은 레드자이언트 트랩코드(RedGiant Trapcode)를 사용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자에게 총 200만원 상당의 상금과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큐브마켓(QVMARKET) 로고를 활용해 홈페이지 대문 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5~10초 가량의 유튜브 업로드 가능한 영상 확장자(WMV, MOV, MP4, AVI파일)로 작업하면 된다. 로고는 큐브마켓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큐브마켓은 다양한 영상 플러그인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온라인 전문 몰이다.

김민용 대표는 “코로나19로 대외 활동이 위축된 많은 사람들에게 이번 공모전이 새로운 활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접수는 다음달 6일까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큐브마켓을 통해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레드자이언트는 2D 에프터이팩트 플러그인(After Effect, Plug-in)으로 보다 편리하게 특수효과, 색 보정, 모션 그래픽 작업이 가능한 프로그램이다.

대구=최일영 기자 mc102@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