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스마트카라 신제품 음식물 처리기 ‘스마트카라 400’ 론칭… 구매고객 다양한 혜택 제공


스마트카라는 6월 1일 대대적인 론칭 프로모션과 함께 ‘스마트카라 4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론칭 프로모션은 6월 1일 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 되며 모든 구매고객에게 5%할인 쿠폰 및 자사 에코필터 증정한다. 또한 구매 고객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스마트카라는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은 대표 음식물처리기로 수년간의 소비자 피드백으로 개선된 제품이다. 제품만의 독창적인 특징인 음식물쓰레기 최대 90%감량과 냄새없이 음식물쓰레기를 보관 할 수 있는 보관기능이 탑재 됐다.

고급스런 디자인에 다양한 주방 인테리어에 어울 릴 수 있도록 퓨어화이트, 모던 그레이의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완전히 새로워진 스마트카라는 디자인과 편의성의 업그레이드 외에도 자사 에코필터의 수명을 약 150% 끌어 올렸으며, 필터 교체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착탈식으로 변경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대폭 증가시켰다. 스마트카라는 소비자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수명이 개선된 에코 필터를 기존과 동일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그동안 불편했던 도어 개폐 방식을 원터치 방식으로 변경 했으며, 안전을 위한 잠금 기능이 추가됐다. 건조통 손잡이를 개선하여 사용시 안정감을 향상시켰고, 오수 배출 물받이 적용 및 분리형 커버를 추가해 제품의 위생 관리의 편의성을 더했다.

스마트카라 배성우 대표는 “스마트카라 400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고객들께서 주신 애정어린 조언을 최대한 신제품에 반영하도록 노력했다”며 소감을 말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