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이상엽, 설레는 집 데이트


오는 1일(토)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에서는 이민정(송나희 역), 이상엽(윤규진 역)의 집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고 해 시청자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가롭게 집 데이트를 즐기는 송나희(이민정 분)와 윤규진(이상엽 분)의 모습이 담겨있다. 장난기 가득한 송나희와 그녀를 지긋이 바라보는 윤규진의 순간이 포착된 것. 이렇듯 두 사람의 여유로운 시간에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따뜻해진다.

특히 서로만을 바라보는 이들의 표정에서는 애틋한 마음이 느껴져 더욱 심장을 간질인다. 환하게 웃으며 마주한 두 사람의 순간은 그동안 끌리는 감정을 애써 숨긴 채 마음앓이를 하던 두 사람의 직진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됨을 짐작케 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이혼 후, 새로이 시작하는 비밀 연애인만큼 앞으로의 만남이 순탄치 않을 것임이 예상되는 가운데 위기를 극복하고 더 단단해진 이민정과 이상엽의 이야기는 오는 1일(토) 저녁 7시 55분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73, 74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박봉규 sona7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더 보기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