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치킨매니아, 레게노치킨 시리즈 2탄 '싹쓰리세트(all-three)' 공개


치킨 요리 전문 프랜차이즈 치킨매니아가 레게노치킨 시리즈 2탄 '싹쓰리세트(all-three)'를 오는 14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치킨매니아는 최근 선보인 레게노치킨 시리즈 2탄 '싹쓰리세트(all-three)는 바삭하고 고소한 후라이드와 부드럽고 달콤한 양념치킨 그리고 매콤 떡볶이 등 세 가지 메뉴를 맛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후라이드반, 양념반의 국민적 대중성에 각 대표 업체의 맛과 느낌을 살린 황금후라이드와 스크림양념치킨 그리고 신떡볶이의 세 가지 메뉴를 결합한 희소성으로 대중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치킨매니아 관계자는 “한 유명 유튜버의 아이디어로 시작된 레게노치킨이 소비자들에게 맛과 가성비를 모두 만족 시키는 제품이다.” 며 “현재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치킨들을 치킨매니아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고, 더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선 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치킨매니아는 레게노2탄 출시를 맞아 신규 오픈가맹점이 매출 안정화가 될수 있도록 계육지원 및 오픈이벤트 비용 등을 지원하기 위하여 오는 14일부터 12월 31일까지 1천만 원의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