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다시 시작된 코로나 19 공포, 기능과 패션 모두 잡은 '그래핀텍스 마스크' 깜짝 프로모션 실시


㈜메디치인터내셔널이 지난달 31일 그래핀텍스 공식몰에서 처음 선보인 친환경 기능성 마스크가 성황리에 판매되고 있다.

이에 따라 공식몰에서는 고객감사의 차원에서 패키지 할인 프로모션과 BOBMIKI 맨투맨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G1과 G2(얼티밋 패키지)를 함께 구매할 경우 기존 가격대비 14% 할인된 가격인 3만9500원에, G1과 GK1(올시즌 커버)을 함께 구매할 시에는 15% 할인된 가격인 2만3500원에 무료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8월 25일부터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 전원에게 밥미키 고급 양모 맨투맨 1장을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밥미키 맨투맨 2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큰 특징으로는 마스크에 사용된 그래핀 소재 자체가 99.9% 항균성을 갖고 있어 일상생활 어디에서도 적용될 수 있다는 점이다. 2020년 하반기에는 마스크 뿐만 아니라 그래핀 이불, 레깅스, 그리고 이너웨어 등 새로운 제품라인도 선보일 예정이라며 2차 코로나 확신이 닥치더라도 고객들의 안전과 패션 두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겠다는 포부를 밝혀 그 귀추가 주목된다.

그래핀텍스 마스크 관계자는 "그래핀텍스는 오래 사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며, 생산 시에도 환경오염을 최소화한 친환경 제품이다. 앞으로 아마존 재팬과 라자다 등 해외 이커머스 플랫폼에 입점해 일본과 동남아시아 등 해외 마스크 시장까지 진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