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13년 만에 뭉친 ‘커피프린스’ 티저…“미친 라인업” 난리난 팬들

MBC 스페셜 '청춘다큐 다시스물' 23초 티저 영상에 시청자들 기대 폭발

MBClife 유튜브 캡처

‘커피프린스 1호점’ 주역들이 13년 만에 한자리에 모인다.

MBC ‘청춘다큐 다시스물’ 제작진 측은 15일 MBClife 공식 유튜브를 통해 ‘청춘다큐 시즌2 커피프린스 1호점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과 함께 “2007년 여름, 우리는 모두 #커피프린스1호점 에 있었다! 커프의 주인공들을 #MBC 에서 다시 만난다!”라는 글이 함께 적혀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커피프린스’ 6명의 주역 배우들이 긴장한 모습으로 서로를 기다리고 한곳에 모이게 되는 과정이 담겼다. 채정안은 “오 마이 갓”이라며 머리를 감쌌고, 윤은혜는 영상을 보며 부끄러워했고, 이선균은 “아, 못 보겠다”라며 수줍은 웃음을 보였다. 김동욱은 “귀엽네”라고 말하기도 했다.

MBClife 유튜브 캡처

영상은 곧 본편으로 돌아오겠다는 듯이 ‘COMING SOON’이라는 글씨가 크게 뜨며 끝을 맺는다. 23초의 짧은 영상임에도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13년 만에 다시 모이는 커프 출연진이 만나서 무슨 이야기를 할지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청춘다큐 다시스물’은 MBC 스페셜 방송이다. 지난 2018년 ‘뉴 논스톱 편’ 2부작이 방영된 이후 약 2년 만에 시즌2를 알렸다. 이번 시즌 ‘커피프린스 편’ 방송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커피프린스 1호점’은 2007년 MBC에서 방송된 17부작 미니시리즈다. 남자 직원들만 모여 있는 ‘커피프린스’에 비밀을 품고 입사한 고은찬(윤은혜)과 카페 사장 공유(최한결)가 만나 그리는 로맨스물. 당시 최고 시청률 27.8%(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여름 드라마의 대표작으로 자리매김하기도 했다.

송다영 인턴기자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