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클레어, 언제 어디서나 휴대용 무선 공기청정기 ‘클레어B3’ 출시


공기 청정 기술 전문 기업 클레어가 9월 23일 신제품 ‘클레어B3’를 출시했다. ‘클레어B3’는 좀 더 #깨끗하게, 좀 더 #편리하게, 좀 더 #스마트하게 라는 뜻으로 기획된 제품으로 오직 맑은 공기만을 고민해온 클레어의 전문성과 비전을 담아 제작된 2020 가을 신제품이다.

‘클레어B3’는 ‘Be Clean, Be Portable, Be Smart’의 뜻을 담은 이름 지어졌다. Be Clean은 공기청정기 전문기업 클레어의 기술과 비전을 담은 강력한 공기청정 기능을 뜻한다. 360도 서라운드 입체정화 시스템으로 795개의 에어홀, 조용하고 강력한 BLDC 모터를 활용한 팬 블레이드 테크놀로지로 오염된 공기와 미세먼지를 효율적으로 흡입하여 클레어만의 4단계 안심 필터링, 필터 LED 살균 기능으로 뛰어난 공기청정력을 자랑한다.

Be Portable은 최대 5시간 30분 사용 가능한 강력한 배터리는 물론,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그립감으로 뛰어난 휴대성을 상징한다. 충전식 배터리가 내장되어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5시간 30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제품의 무게 또한 270g으로 사과 한 개보다 가벼워 언제 어디서나 맑고 쾌적한 공기를 마실 수 있다.

Be Smart는 편리하고 직관적인 사용방법과 실용적이고 다양한 기능을 뜻한다. 3단계 컬러 LED램프 기능으로 주변의 공기품질을 정밀하게 감지하고 쉽게 알려주며, 필터 교체 알림 기능으로 교체 시기를 놓칠 걱정 없이 깔끔한 필터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수면의 쾌적함을 위한 수면모드, 원버튼을 통한 풍량조절, UV LED ON/OFF, 배터리 충전 등 꼭 필요한 기능을 꼼꼼하게 담았다.

한편, 클레어는 필터 원천 기술을 비롯하여 핵심 부품인 팬 개발부터 완제품 양산 설비까지 갖춘 원스톱 공기 청정 기술 전문 기업이다. 국내에 위치한 클레어 공장에서 직접 제조 생산되어 믿을 수 있는 제품력은 물론 독보적인 디자인을 가진 공기청정기로, 전속 모델 장나라와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어 ‘나라의 공기청정기’라고 불리며 각방에 특화된 공기청정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