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그대, 고맙소’ 김호중 팬미팅 무비, 티켓 예매 시작


9월 29일 개봉을 앞둔 ‘트바로티’ 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가 티켓 예매 오픈이시작된다. ‘그대, 고맙소’ 티켓 예매 오픈은 오늘(23일)부터 각 근장별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상영 극장 확인 및 예매는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티켓 오픈 확정과 함께 김호중이 직접 예매를 독려하는 ‘예매 오픈 영상’도 공개돼 팬미팅 무비를 기다려온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영상에서 김호중은 “생생한 현장의 감동 그대로 느끼시려면, 스크린X로 예매 강추합니다. 극장에서 만나요”라며 활짝 웃고 있다.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는 지난 8월 개최된 김호중의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의 현장을 정면과 좌우 벽면까지 3면에 생생하게 담은 스크린X 오리지널 작품이다. 팬미팅 3일 전 회차를 고화질 8K로 촬영, 베스트 무대만을 엄선해 영화에 담았다. 뿐만 아니라, 오직 CGV 팬미팅 무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미공개 무대 2곡 (You raise me up, 만개)과 스크린X에서만 볼 수 있는 팬들의 응원영상이 좌우 스크린에 공개돼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 때문에 팬미팅 현장을 방문했던 팬들에게조차 ‘관람 필수’로 꼽히고 있는 ‘그대, 고맙소’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도 여행길이 막힌 부모님들께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팬 커뮤니티뿐 아니라 온라인 포털 사이트에도 일찌감치 등장한 예매 일정에 대한 질문들 중에는 김호중의 열혈 팬들은 물론, 김호중을 사랑하는 부모님을 위한 자녀들의 질문도 다수 보였다.

좋은 자리를 선점하기 위한 ‘광클’ 전쟁을 예고하고 있는 ‘그대, 고맙소’는 예매 오픈 일정이 확정도 채 되지 않았던 9월 17일, 포털 사이트 다음의 개봉예정영화 검색어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같은 날 김호중의 ‘그대, 고맙소’ 세레나데 예고편은 네이버 ‘많이 본 무비클립’ 1위에 오르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와 함께 “예고편만 봐도 그날의 감동이 느껴진다”, “올 추석 연휴 미션은 ‘그대, 고맙소’ 관람”, “신이 나에게 선사한 가수 김호중, 추석에 꼭 만나요”라는 기대감 가득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추석 연휴 효자 상품 자리를 예약한 ‘그대, 고맙소’는 9월 23일부터 팬미팅 무비가 상영되는 CGV 극장별로 순차적으로 티켓 예매 오픈이 시작된다. 9월 29일 개봉으로 전국 스크린X 상영관과 2D 일반상영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영상제공=ScreenX

박봉규 sona71@kmib.co.kr


더 보기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