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개훌륭’ 하이라이트 양요섭, 일일 견학생 출격


내일(28일) 방송될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는 노래면 노래, 예능이면 예능 그리고 뮤지컬까지 섭렵한 그룹 하이라이트 메인보컬 양요섭이 일일 견학생으로 출연한다.

녹화 당일 양요섭은 전역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여전한 숨멎 비주얼과 심쿵 미소를 빛내며 등장해 여심을 뒤흔든다.

현재 장모치와와를 키우고 있는 그는 이날 현장에 찾아온 강아지의 개견기를 흥미롭게 지켜보며 보호자에게 특별한 교육 노하우가 있는지를 묻는 등 적극적으로 관심을 표하기도 한다고.

특히 양요섭은 이경규의 엉뚱한 멘트를 센스 있게 받아치며 예능감을 뽐내는가 하면 고민견에게 과몰입한 이경규에게 웃으며 묵직한 한 방을 선사했다는 후문. 앞서 하이라이트 멤버 윤두준이 이경규와 ‘새 가슴’ 브로케미로 폭소를 일으킨 만큼 양요섭과 이경규의 케미스트리는 어떨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뿐만 아니라 양요섭은 실전 현장에서 고민견의 행동 변화를 체크하기 위해 헤어 커트까지 감행(?)하겠다고 나서 그 사연에도 궁금증이 쏠리고 있는 상황.

전역 후 오랜만에 예능에 등장한 만능돌 양요섭의 활약은 내일(28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될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KBS

박봉규 sona71@kmib.co.kr


더 보기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