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시즌9 핵심 콘텐츠 ‘파라모’ 세계관 공개

15일 세계관 웹사이트 오픈


펍지(대표 김창한)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배틀그라운드)’ 세계관을 다룬 웹사이트를 15일 오픈했다. 해당 웹사이트에서 신규 맵 ‘파라모’ 중심의 시즌9 세계관 이야기가 담겼다.

배틀그라운드 세계관 웹사이트에서는 지금까지 공개된 배틀그라운드 세계관 콘텐츠도 모두 설명돼있다. 총 15개 언어를 지원하고 일부 콘텐츠는 해당 웹사이트에서 최초 공개된다.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파라모’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시즌 9 세계관 콘텐츠는 ‘미스터리 언노운(Mysteries Unknown) - 파라모’ 영상을 필두로 공개되고 있다. 미스터리 언노운은 고고학자 버턴 노스롭(Burton Northrop) 박사와 안데스 산맥에 위치한 미지의 지역 파라모에 얽힌 불가사의한 이야기를 풀고 있다. 탐험가들에 의해 발견된 오래된 이 영상은 ‘젊음의 샘(The Fountain of Youth)’ 전설을 언급하며 시작된다. 안개와 신화에 휩싸인 도시 파라모에 대한 노스롭 박사의 연구, 그리고 기원을 알 수 없는 거대한 ‘파라모 스톤’에 대한 이야기가 담겼다. 뒤이어 세계관 웹사이트에 최초 공개된 ‘노스롭 박사의 일기’, ‘파라모 스톤 해석문’ 등은 시즌 9 이야기가 들어가있다.

시즌 8 세계관에 모습을 드러낸 ‘사녹의 4인’ 중 매드(Mad Malholtra), 그리고 조나단(Jonathan Kamau)이라는 새로운 인물 간 대결을 그린 단편소설도 웹사이트에 게재됐다. 격주로 연재될 이 단편소설은 6부작이다.

한편 배틀그라운드 시즌9의 첫 번째 업데이트는 지난 14일 테스트 서버가 도입됐고 오는 21일 라이브 서버에 적용된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